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시 전통시장도 살리고! 가을향기 가득한 국화화분도 공짜로!11. 5.(토) ~ 11.(금) 수목원에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세요

[국제i저널 = 대구 김수진기자] 대구시와 대구시상인연합회는 대구수목원에서 개최되는 2016국화전시회 기간 중 7일 동안(11. 5.~11. 11.) 일정금액 이상 온누리상품권 구매자에게 가을향기 가득한 국화 화분을 무료로 나누어 준다.

▲대구수목원 국화 전시회 ⓒ국제i저널


대구시상인연합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수목원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국화 5천본(소국 3천본, 어자국 2천본)을 지원받아 온누리상품권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국 1본을,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자국 1본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으로, 가을정취를 즐기기 위해 현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더 없이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이를 위해, 대구은행에서는 국화전시회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손쉽게 현금을 인출하여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동식 모바일차량을 운영한다.

대구시는 매년 10만 명 이상의 시민이 방문하는 지역의 대표 꽃 축제인 국화전시회와 연계한 온누리상품권 판매행사를 2012년부터 개최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방문객 8천여 명에게 온누리 상품권 1억여 원을 판매하여 어려움에 처한 전통시장을 살리는 데 큰 힘이 되기도 했다.

대구시상인연합회 김영오 회장은 “시민 여러분의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우리 지역 온누리상품권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지역 상인의 한사람으로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지역경제가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자주 방문하여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김수진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