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도심 속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포항교육지원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벽화그리기 실시
▲ 포항교육지원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벽화그리기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포항 박경미기자] 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류필수)은 4월 8일(토) 기북초등학교 학생, 학부모, 교직원, 사랑그리다 벽화전문봉사단과 함께 학교 담장에 벽화를 그리는 작업을 진행했다.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벽화그리기는 학교 환경을 개선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참여를 통해 자기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림을 통한 정서순화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되었다.


본 행사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봉사단 80여명이 참가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벽화이해 교육을 시작으로 밑그림 그리기, 색칠하기로 이어지는 이번 벽화사업은 학생들에 의해 학교 벽면을 새롭게 단장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벽화그리기에 참여한 학생은“아침마다 지나다니는 등굣길에 내가 그린 벽화가 있어서 너무 뿌듯하다.”며 기뻐했고, 함께 그림을 그린 학부모들은 “아이들과 함께 학교 환경 개선에 참여할 수 있어서 소중한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항교육지원청 초등교육과 김장미 과장은 “본 행사를 통해 학부모, 교직원, 지역민의 교육공동체가 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의 인성 교육을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많이 마련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