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구미에서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시·군 대표자 회의역대 최고 대회 개최를 위한 23 개시·군 소통과 협력
▲구미시와 도내 23개 시·군 체육회 사무국장, 담당자, 경기단체 임원 등 관계자들이 모여 '제27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시·군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구미시는 지난 10일 구미시청 대강당에서 도내 23개 시·군 체육회 사무국장과 담당자, 종목별 경기단체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시·군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27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이 30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대회운영 및 경기요강을 협의하고 종목별 경기대진 및 개회식 입장순서를 추첨하는 등 대회 전반에 대한 시·군 협조사항을 논의했다.

오는 9월 8~10일 사흘 동안 20개 종목 25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은 도내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열띤 경기와 상호 화합을 다지는 축제 한마당으로 마련된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도내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며 "대축전을 시작으로 300만 경북 도민의 자긍심을 고취할 ’2020년 제101회 전국체전‘까지 23개 시·군 체육회의 성원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