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대구시, 2018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열려대구에서 국내 최대의 패션쇼가 펼쳐진다!
▲대구시, 2018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열려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시민 누구나 패션문화를 즐기고 축제의 주인공이 되는 ‘2018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삼성창조캠퍼스에서 열린다.

‘2018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은 대구의 패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삼성창조캠퍼스에서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바탕으로 일반 시민들이 즐겁게 참여하여 체험할 수 있는 쇼룸(showroom) 축제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패션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프랑스․스위스 디자이너 패션쇼 ▲뮤지컬 공연 및 드라마와 어우러진 패션쇼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모델 패션쇼 ▲축제장 건물에 섬유패션작품을 입혀 전시하는 섬유패션 파사드, 포토존 등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패션을 산다’라는 주제로 ▲패션디자인 콘테스트 수상작 전시 ▲대구 라이프스타일 패션마켓 ▲패션아트 클래스 등 패션제품을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다.

이밖에도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각종 공연, 스타일 뷰티체험, 패션마켓, 스탬프 투어 및 각종 이벤트가 야외 공연장에서 매일 진행된다.

대구시 이승호 경제부시장은 “이번 축제는 패션과 문화를 융합하여 시민 눈높이에 맞는 축제형 문화패션쇼로 기획하여 패션과 문화에 관심있는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고, 대구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섬유패션도시 대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