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성주
성주군, 명품대구경북박람회 행복성주 알려관람객이 직접 뽑은 ‘이 콘텐츠 최고상’ 수상 영예
▲성주군, 명품대구경북박람회 행복성주 알려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성주군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19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서 ’성주역으로 만나는 행복성주‘를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했다.

성주군은 조선8경이자 한국12대 명산인 가야산의 사계와 생(生)·활(活)·사(死) 문화가 공존하는 세종대왕자태실, 한개마을, 성산동고분군의 소개를 통해 자연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생명문화관광도시의 아름다운 성주를 소개하고, 기업하기 좋은 선진도농복합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희망의 행복 성주를 홍보했다.

또한, 세계 최고 품질의 맛과 향을 자랑하는 명품 ‘성주참외’를 시식하고 다양한 참외가공식품(한과, 조청, 마카롱), 참외마스크팩, 혈관청소부라 칭하는 캔탈로프멜론 등도 함께 전시했다.

아울러, 성주역 부스를 설치하여 SNS 인증샷 이벤트, 서명운동, 홍보 영상 상영 등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성주군은 관람객이 직접 투표한 ‘이 콘텐츠 최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대구경북의 축제, 관광, 행정, 교육, 산업이 한자리에 모인 명품 대구경북박람회를 통해 우리 군의 최대 현안과 군정 홍보 및 미래비젼을 제시하여 상생·협력의 장을 마련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희망을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