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2021년(20년 실적)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 매뉴얼 책자 제작2020년 평가실적 개선을 위한 지표별 매뉴얼 및 관리카드 담아
▲고령군, 2021년(20년 실적)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 매뉴얼 책자 제작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은 군정 운영의 책임성 확보와 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2021년(`20년 실적)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 매뉴얼' 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는 국가위임사무 및 주요 시책 등 군정 운영의 전반에 대하여 평가함으로써 군정 운영의 능률성, 효과성 및 책임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 책자는 이러한 지자체 합동평가에 효율적·체계적 대응을 통한 실적 개선을 위하여 제작되었으며, 총 100부가 제작되어 각 평가지표 담당자에게 배부된다.

매뉴얼 책자에는 2021년(20년 실적) 평가 개요, 2020년(19년 실적) 평가결과 분석, 2021년(20년 실적) 평가 대응 세부추진계획, 각 지표별 매뉴얼 및 관리카드가 수록되어 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이번에 제작된 책자는 우리 고령군이 군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제대로 평가받기 위한 지침서”라고 말했다.

또한, “군정 각 분야에 대한 실적 관리를 통하여, 우리 고령군 공직자 모두의 적극행정에 대한 의지가 반영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평가 결과가 군민의 삶의 질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