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문경
문경시, 2021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축제로 하나 되는 대한민국’...2021 문경찻사발축제와 단산모노레일 등 홍보
▲ 2021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참가했다.

‘축제로 하나 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전국 최대 규모의 축제 박람회로 총350개 부스와 약110여개의 지차체가 참가했다.

문경시는 박람회 기간 동안 축제홍보관 부스를 운영하여 2021 문경찻사발축제와 함께 단산 모노레일 등 문경시의 차별화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성주요 강창성, 봉정요 김학수, 뇌암요 김명한 등 문경을 대표하는 젊은 도예작가들의 전통발물레 시연과 찻사발 그림그리기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함께 문경 관광안내지도, 기념품 등 홍보물 3,000부 등을 배부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동현 문경시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코로나 시대 안전하고 자연친화적 관광도시 문경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한편, ‘2021 문경찻사발축제’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일원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