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김천
내달 4일부터 김천국제가족연극제 개막'연극, 힘내세요!'...국내 최고 수준의 연극 작품 초청공연으로 추진
▲ 김천국제가족연극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제19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를 8월 4일부터 15일까지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및 김천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천국제가족연극제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연극제는 ‘연극, 힘내세요!’를 슬로건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 최고 수준의 연극 작품 초청공연으로 추진한다.

국내 최고 배우인 이순재, 백일섭, 손숙, 박정수 등이 출연하는‘장수상회’를 비롯하여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정태호가 출연하는 ‘그놈은 예뻤다.’, 배우 전무송과 가족들이 출연하는 ‘상당한 가족’등 총 13작품이 공연된다.

예매는 인터넷, 전화, 방문 예매로 가능하다. 인터넷은 yes24를 비롯하여 옥션, G마켓 등에서 예매 가능하며, 전화 예매와 방문 예매는 김천국제가족연극제추진위원회로 연락하거나 직접 방문하면 된다.

모든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된다. 관람객은 ▲상시 마스크 착용, ▲좌석 한 칸 띄어앉기, ▲체온체크 및 출입명부 작성, ▲공연장 내 음식 섭취 금지, ▲지정 좌석 관람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켜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천국제가족연극제추진위원회 홈페이지(http://www.gitf.co.kr)를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시청 관계자는 “지방에서 보기 어려웠던 인기 연극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연극제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마음의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