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의성
의성군, 제3기 블로그 기자단 간담회 개최의성군의 명소와 맛집, 축제 등 숨은 곳곳을 취재하며 생생한 소식 전해
▲ 제3기 블로그 기자단 간담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의성군은 지난 16일 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 강당에서 제3기 의성군 블로그 기자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의성군 블로그 기자단은 지난 5월 공개모집을 통해 블로그 활동 우수자 20명으로 선발하였으며, 이들은 의성군의 명소와 맛집, 축제 등 숨은 곳곳을 취재하며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으로 의성군 공식 블로그는 하루 일평균 1,000여 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올 한 해 동안 네이버 ‘우리 동네’ 코너에 메인 노출 89회의 성과를 이루면서 비대면 홍보소통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날 참석한 오주혜 블로그 기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의성군이 군민들에게 좋은 콘텐츠로 보다 쉽게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지역을 더욱 알리고 홍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이 중요시 되면서 SNS의 역할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기자단이 의성의 숨겨진 명소와 스토리를 발굴해 의성만이 가진 매력을 널리 알리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