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안동
2021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축제꿈의오케스트라·청소년오케스트라·마카다안동오케스트라·안동청춘합창단 공연
▲ 2021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축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2021년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사업을 축제로 확대하여 진행했다.

2021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문화예술교육축제, 꿈의오케스트라·청소년오케스트라·마카다안동오케스트라·안동청춘합창단의 공연을 지난 12월 11~12일 진행했고 미술교육사업의 작은 전시회를 준비해 지난 12월 11일부터 연말까지 웅부홀 로비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한 해 동안 진행한 미술 교육 사업의 수강생 결과물을 전시하는 자리로 한 해의 매듭을 짓는 소중하고 특별한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의 참여자는 꿈다락 예술 감상교육 “우리 동네 소소한 미술관”수강생의 작품 95점과“나는 fun한 미술가” 수강생 작품 20점이 전시되고 특히, 지역에서 미술작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강사들의 작품도 함께 전시되고 있다.

또한, 꿈의 오케스트라 교육 사업에서도 30여명의 단원이 이번 전시에 함께 참여하여, 예술 감상 활동을 통해 느낀 부분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을 전시하고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즉흥 연주까지 선보이는 풍성한 문화예술교육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전당에서는 방역 패스 등 철저한 방역조치로 웅부홀의 전시와 야외 벚꽃길에 포토존을 설치하여 힘든 시기 문화예술로 행복한 안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