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칠곡
칠곡군, 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 특별할인 이벤트 시작일요일 주문시 최대 8,000원 할인 혜택
▲먹깨비 sns 시안 최종본ⓒ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칠곡군은 소상공인의 경영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에겐 할인혜택이 돌아가는 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를 통해 봄맞이 특별할인 쿠폰 지급을 시작으로 골목상권 활성화를 추진한다.

군은 3월 21일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칠곡사랑카드로 결제시)으로 즉시 할인 5,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매주 일요일 3,000원 즉시할인 쿠폰까지 지급한다. 이 두 쿠폰은 중복사용이 가능하며, 일요일 주문 시에는 최대 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가맹점 더블 할인 최대 4,000원, 배달 팁 최저가 보상제 1,000원(최대 5,000원)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칠곡군민의 날, 가정의 달, 휴가철, 명절, 연말연시」등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특별할인 행사 이벤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가입비·광고비 없이 1.5%의 수수료만 부담하면 되는 경북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작년 9월 서비스 시작 약 500개 가맹점에서 주문 39,557건, 893,567천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어, 지역내에서 골목상권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과 군민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먹깨비’를 많이 이용하여 골목상권 살리는데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