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청도
청도군, ‘내 마음에 푸름쉼표’ 관광안내책자 발간3월중으로 여행자센터와 군청, 읍·면사무소 등에 배포될 예정
▲관광안내책자 발간ⓒ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청도군에서 ‘내 마음에 푸른쉼표’라는 관광명소 등을 소개하는 관광안내책자 발간되어 3월중으로 여행자센터와 군청, 읍·면사무소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관광안내책자는 청도의 문화, 관광, 역사, 자연 4개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 안내자없이도 방문객들이 명소를 쉽게 관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대표축제, 테마별 추천코스, 농촌교육농장체험, 추천 음식 및 농특산물 등 종합적인 내용이 사진과 함께 설명되어 누구나가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관광안내책자는 군청 민원과, 읍면사무소, 청도여행자센터 등에 비치할 예정이며, 청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의 관광E-book에서 직접 파일을 내려받거나 관광책자 배송을 신청하면 우편으로도 책자를 받을 수 있다.

청도군은 이번 배포와 함께 관광객이 안내책자와 관광지에 방문해 사진(인증샷)을 찍어 청도문화관광SNS 인스타그램 ‘청도핫플’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홍보활동도 추후에 병행할 예정이다.

황영호 청도군수 권한대행은 “청도군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담은 관광안내책자로 관광객이 청도의 관광자원을 좀 더 쉽게 접하여 힐링하시길 바라며, 방문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관광사업을 펼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