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구미
(주)정화엔지니어링,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방위산업제품, 정밀기계부품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구미 본사 강소기업
▲ (주)정화엔지니어링,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는 4월 이달의 기업으로 ㈜정화엔지니어링을 선정하고 4월 1일 대표 및 임직원과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했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정화엔지니어링은 1992년 설립된 방위산업제품, 정밀기계부품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구미 본사 강소기업이다.

㈜정화엔지니어링은 정부의 다양한 인증 취득은 물론 대기업과 협업 관계를 유지하는 등 정밀기계 분야에서 대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특히 방산기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여 2015년 구미국방벤처센터 협약기업으로 인정받는 등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정부로부터 안정적인 기업 경영을 위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근로자의 작업환경 개선을 위한 클린사업장 인증을 취득했으며, 2021년부터 스마트공장 고도화 사업에 참여하여 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김정원 대표이사는 “4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술 발전에 꾸준히 투자하여 지역사회의 경제 활성화와 나아가 대한민국 방위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