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성주
성주참외송 숏폼 콘테스트 개최4. 1.(금) ~ 5. 2.(월) 접수, 5. 4.(수) 결과 발표
▲성주참외송에 너의 춤을 보여줘_! '성주참외송 숏폼 콘테스트' 개최ⓒ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은 올해 처음으로 성주 참외송을 제작하여 오는 5월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제7회 성주참외 페스티벌의 특별 프로그램으로『제7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숏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성주 참외송을 이용하여 브이로그, 패러디, 챌린지 등 다양한 형식의 15~30초 이내 세로 영상을 만들어 출품하는 방식으로 성주참외를 잘 알릴 수 있도록 연출하면 된다.

성주참외를 사랑하는 전국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 1.(금)부터 5. 2.(월)까지 접수하며, 5. 4.(수)에 성주군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숏폼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총 31개의 당선작에 대해서는 1등 크리에이티브상 상금 100만원을 포함한 총 25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며, 성주군 축제를 비롯한 성주군 홍보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숏폼 영상은 M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형식의 콘텐츠로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빠르게 전파될 수 있어 성주참외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7회 성주참외 페스티벌이 온라인 축제인 만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다 함께 즐기는 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다.

『제7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숏폼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성주군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