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8주 인체정화 프로젝트 개강식 개최"8주 인체정화 프로젝트 과정” 성황리에 개강

▲"8주 인체정화 프로젝트 과정” 성황리에 개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평생교육원에서는 지난 4일 건강특화프로그램인 “8주 인체정화 프로젝트 과정”이 성황리에 개강했다.

개강식에는 김수민 대학원장, 김문섭 평생교육원장 등 교육생 1,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김세현 명예박사의 ‘대사질환의 급증 원인; 바른 호흡의 중요성과 방법’을 주제로 한 특강에 이어 교육일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국민들이 어느 때 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인체정화 프로그램(HRP : Health Recovery Program)이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성인병(고혈압, 당뇨병, 암 등)이 생기는 원인을 알고 질병을 예방하며 건강을 되찾는 방법을 전파하여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상식과 이해를 증진시켜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바람으로 이 과정을 개설하였으며, 줌을 이용한 실시간 수업으로 진행이 된다.

2022학년도 제1기 “8주 인체정화 프로젝트” 과정은 8주 과정으로 10월 4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추가 개설 요청이 쇄도하여 2023년 1월 중 2기생을 모집 할 계획이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