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문경
문경시, 노인의 날 기념 게이트볼 대회 개최노인의 날 맞아 어르신들계 공경과 감사의 마음 새기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
▲ 노인의 날 기념식 및 노인게이트볼 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12일 영강체육공원에서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0회 문경시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 제4회 한궁대회를 개최했다.

문경시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문경시지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새기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모범노인, 노인복지기여자 등 15명의 어르신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올해로 10회째 진행되는 문경시장기 게이트볼대회는 37개 팀이 참가하여 호계면 ‘가도A’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4회째인 한궁대회는 17개 팀이 참가하여 점촌5동‘모전제일’팀이 수상했다.

고정환 대한노인회 문경시지회장은 “코로나를 이겨내고 3년만에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노인게이트볼대회 및 한궁대회를 개최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각종 행사 및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어르신들이 이루어 놓으신 문경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달려가겠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