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2022 청도세계코메디아트페스티벌& 청도반시축제 성료‘주홍빛 반시 맛에 반하고, 주홍빛 청도 멋에 빠지다’
  • 여의봉,박혜민 기자
  • 승인 2022.10.19 13:18
  • 댓글 0

[국제i저널=경북 여의봉, 박혜민 기자] 청도군은 청도 반시축제와 청도 세계 코미디 아트 페스티벌이 14일 부터 3일간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열렸다.

반시축제는 ‘주홍빛 반시 맛에 반하고, 주홍빛 청도 멋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황금반시를 찾아라, 반시이색가요제, 감물염색패션 쇼, 반시마켓 등 여러 가지 볼거리를 제공했다.

시민들은 반시퀴즈왕, 천하제일 반시대회 등 반시 이벤트게임과 감물염색 체험, 감식초 족욕 체험, 감잎차 다도 체험을 즐겼다.

지역예술제와 청도의 일상 사진전, 우리 꽃 전시회 등도 마련된다.

청도 세계 코미디 아트페스티벌은 ‘으랏차차! 꼭두야 함께 웃자’라는 테마로, 유쾌한 웃음과 행복을 주는 힐링 코미디를 선사했다. 개그콘서트와 웃찾사 출신 개그맨과 넌버벌 퍼포먼스 장르의 뮤지컬 셰프 등이 무대에 오른다. 또 중국의 곡예서커스와 개그가 결합한 산둥성 기예단, 마블러스 모션 등 다양한 공연도 선보였다.

야외광장에서는 코미디포토존, 코미디 코스튬, 코믹만화방, 서커스 놀이터, 추억의 오락실, 코아페 노래방 등 관람객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가수 김연자·조항조(개막식), 홍진영·김희재(폐막식)의 축하공연도 진행되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3년만에 개최되는 축제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고 주홍물결 넘치는 청도에 가을여행을 오시길 바란다”고 했다.

여의봉,박혜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박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