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안동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후원금 전달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밑반찬 서비스 지원
▲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 후원금 전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는 1월 18일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영위를 위한 밑반찬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안동지사는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안동지사는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으며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총30포의 쌀을 전달했다.

김기현 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한국부동산원 설맞이 사랑의 쌀 전달’을 통해 전국 30개 지사에서 5,600여 포의 쌀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한국부동산원은 2011년부터 설·추석에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을 지속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32개소 대상 아동 교육물품 지원, ▲지역아동센터 및 쪽방촌 거주민을 위한 식료퓸 박스 전달사업 ‘REB사랑의 희망박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