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청도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 25일부터 운행사계절이 매력적인 청도를 구석구석 누비자!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 25일부터 운행ⓒ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난 25일 청도군의 매력을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인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 운행을 시작하였다.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는 도시민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청도군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사전 예약 단체여행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 25일까지 총 30회 운행한다.

주요 노선은 봄·여름·가을 계절별로 청도를 감상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봄에는 꽃을 주제로 각북면과 운문면의 벚꽃로드 코스와 여름에는 야간명소로 유명한 청도읍성과 프로방스 코스, 가을에는 트레킹을 주제로 알록달록 단풍이 물들어 산책하기 좋은 공암풍벽과 운문사 솔바람길 코스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1박2일 코스를 확대하여 청도의 전체 관광지를 돌아보는 체류형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와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사료된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청도의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으로 이용하는 관광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일정, 이용요금,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여행공방 홈페이지(https://www.tour08.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