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대구오페라하우스, 20주년 기념 콘서트 시리즈 세 번째 골든 보이스 시리즈Ⅲ, 테너 콘서트7월 29일(토) 오후 3시 대구오페라하우스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대구오페라하우스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골든 보이스 시리즈>중 세 번째 공연인 ‘테너 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

▲공연 포스터ⓒ국제i저널

‘골든 보이스’ 들의 향연, 세 번째! 사랑을 노래하는 ‘테너 콘서트’

‘바리톤&베이스 콘서트’를 시작으로 ‘소프라노&메조소프라노 콘서트’, ‘테너 콘서트’, 그리고 ‘20주년 기념콘서트’까지 네 편으로 구성된 <골든 보이스 시리즈 Golden Voice Series>는 ‘골든 Golden’의 의미처럼 ‘황금’같이 빛나는 소리를 가진 대구 성악인들과 함께 준비한 ‘특별한’ 콘서트다. 이번 ‘테너 콘서트’에서는 테너 김명규와 노성훈, 심윤성, 차경훈, 최요섭, 최호업, 하석배 등 지역 최고의 음악가들이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된다.

피아니스트 박선민과 서인애의 반주로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오페라 <카르멘>, <나비부인>, <주디타>, <리골레토>, <팔리아치>, <토스카> 등 유명 오페라 속 감미로운 사랑을 노래하는 열네 곡의 아리아들로 구성되어 있어 관객의 기대를 모은다.

정갑균 대구오페라하우스 관장은 “골든 보이스 시리즈는 끝없는 성원과 사랑으로 오늘날 대구오페라하우스를 있게 한 대구시민 여러분에게 선사하는 선물”이라며, “여름의 태양처럼 뜨거운 테너들의 힘찬 목소리로 관객들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공연”이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