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봉화
봉화군 소천면체육회, 2023년 소천면민 화합한마당 성료면민 500여 명이 참석해 화합과 단결의 장 만들어...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소천면체육회는 지난 16일 분천협곡구비마을에서 주민의 건강과 화합을 기원하는 ‘2023년 소천면민 화합한마당’을 개최했다.

▲면민 500여 명이 참석해 화합과 단결의 장 만들어... ⓒ국제i저널

이날 행사에는 박현국 봉화군수, 박형수 국회의원, 김상희 봉화군의회 의장과 김민호, 황문익 의원, 박창욱 경북도의원과 각급 기관단체장 등 내빈을 비롯한 면민 500여 명이 참석해 화합과 단결의 장을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면민 걷기대회와 마을별 노래자랑, 가수 초청공연으로 진행됐으며, TV, 냉장고, 세탁기 등 풍성한 경품추첨 행사도 열려 면민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노래자랑 진행 중 비가 내리며 날씨가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면민이 함께 어울려 즐기며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구본수 체육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이 행사가 이웃 간, 마을 간 화합과 유대를 굳건히 다지고 소천면의 발전과 번영을 결속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일현 소천면장은 “오늘 행사를 정성들여 준비해주신 소천면체육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해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