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제16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청도군체육회(회장 차용대)가 주최하고 청도군생활체조협회(회장 박미분)가 주관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제16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경대회’가 18일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제16회 청도군수배 생활체조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국제i저널

청도군체육회(회장 차용대)가 주최하고 청도군생활체조협회(회장 박미분)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하여, 이만희 국회의원, 이선희 도의원, 김규봉 청도군의회 부의장, 차용대 청도군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였으며, 생활체조클럽 16개팀 4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회가 진행되었다.

화합과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청도군체육회의 스텝박스 에어로빅과 한국뇌건강증진협회 더블에스 체조팀의 시연을 시작으로 9개 읍면 16개팀이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으며, 2019년 12회 대회 이후 4년 만에 개최되었음에도 모든 팀이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출중한 실력을 뽐냈다.

화합과 건강증진이라는 대회 목적에 따라 이번 대회 시상은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매력상, 성취상, 행복상 등 16개팀 모두가 개성에 맞는 상을 수상하였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대회사에서 “운동과 취미생활을 함께 누리며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고 있는 생활체조 동호인 여러분들의 모습은 많은 군민들의 귀감이 될 것”이라며, 향후 청도군 생활체조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