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문코스메틱 마스크팩 출시 1년 만에 부산면세점 입점초고보습성 및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하이드로겔 소재 1매형 투명겔 시트


[국제i저널=경북 임가영 기자] 대구한의대창업보육센터에 입주 중인 문코스메틱(대표 문소정)은 2022년에 설립하여 차별화된 연구개발제품출시 1년 여 만에 마스크팩 우수성을 인정받아 부산 면세점 입점했다.

▲문코스메틱 마스크팩 ⓒ국제i저널

창업2년차인 문코스메틱은 마스크팩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부산 면세점 용두산점, 부산항점에 입점을 완료하여 중국인과 일본인을 대상으로 판매 진행중이다.

뿐만 아니라 대구 대백프라자 입점하여 지역 브랜드로서 더 널리 홍보를 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서울의 유명 피부과 '강남피부과' 입점하여 자사 마스크팩의 효능을 인정받아 입지를 다지고 있다.

문코스메틱은 초고보습성 및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하이드로겔 소재로 완성한 패치를 제조하고, 탄수화물계 고분자를 이용하여 하이드로겔 제형을 완성하여 1매형 투명겔 시트로 이수 현상과 편리성을 최적화하였다.

기존 하이드로겔 제조에 발생되는 재료손실이 없는 직접 성형 기술을 개발해 (주)이뮤니스바이오와 협업하여 NK면역세포치료제로 만든 '진셀NK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 극대화된 효과를 얻었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재생,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국소부위에 사용이 편리하다.

문코스메틱의 문소정 대표는 “현재 중국인과 일본인을 대상으로 판매율을 올리고 있으며, 자사 특허를 통해 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