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진
울진군, 울진군노인요양원 위수탁 계약 체결수탁자의 적격 여부, 시설 운영의 전문성, 지역사회와의 협력적 관계 조성 능력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사회복지법인 고우이복지재단을 최종 수탁자로 선정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27일 사회복지법인 고우이복지재단(대표 김순선)과 울진군노인요양원 운영 관리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

▲ 수탁자의 적격 여부, 시설 운영의 전문성, 지역사회와의 협력적 관계 조성 능력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사회복지법인 고우이복지재단을 최종 수탁자로 선정 ⓒ국제i저널

군은 울진군노인요양원 운영을 위한 전문성과 운영 능력을 갖춘 법인 선정을 위해 지난 12월 14일 울진군노인요양원 수탁자 선정 심사위원회를 열었다. 수탁자의 적격 여부, 시설 운영의 전문성, 지역사회와의 협력적 관계 조성 능력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사회복지법인 고우이복지재단을 최종 수탁자로 선정했다.

울진군노인요양원의 위탁 운영 기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5년간이며, 기간 동안 입소 어르신을 대상으로 의료, 재활, 영양 관리, 일상생활 등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최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다양한 시설 운영에서 얻은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이 내 집같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계적인 관리와 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