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송
청송군, 쾌적하고 안전한 공공체육시설 운영청송군체육회와 체육시설 운영사무 민간위탁 협약 체결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종합시설관리사업소는 지난 12월 28일 종합문화복지타운 실내집회장에서 청송군체육회와 종합시설관리사업소 체육시설 운영사무 민간위탁 협약을 체결했다.

▲청송군체육회와 체육시설 운영사무 민간위탁 협약 체결 ⓒ국제i저널

이번 협약으로 2024년 1월부터 종합시설관리사업소에서 관리해온 실내수영장, 체력단련실, 탁구장, 청송군민운동장, 청송국민체육센터, 청송생활체육공원(진보지구), 청송파크골프장에 배치되는 인력의 관리를 청송군체육회에서 맡게 된다.

청송군체육회는 체육 전문지도자들의 다양한 현장 지도경험으로 시민들을 대상으로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성 있는 강습프로그램과 맞춤형 운영방식으로 군민 이용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군민들의 안전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 안전교육 실시 및 직무별 교육추진으로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선진체육시설 벤치마킹으로 서비스품질 향상 등에 매진할 예정이며,

특히 이용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고 다양한 체육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종목별 전문체육프로그램 및 수영장에 우수 수영강사(선수출신)를 배치하는 등 생활체육과 엘리트체육의 발전을 이끌어갈 복안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공공체육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청송군체육회와 협약을 체결한 것”이라며 “군민들에게 질 좋은 체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청송군체육회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