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안동
안동교육지원청 이순호 교육장, 한국장애인부모회 500만원 기부장애학생들 위해 500만원 기부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이순호 교육장은 2월 5일, 한국장애인부모회 안동시지부(회장 김원화)에 장애학생들을 위해 500만원을 기부했다.

▲장애학생들 위해 500만원 기부 ⓒ국제i저널

이순호 교육장은 오는 2월 29일 명예퇴직을 앞두고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며 공직자로서의 생활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이순호 교육장은 1987년 교직 생활을 시작하여 교사, 교육연구사, 장학사, 교감, 교육지원과장, 교장 등을 두루 거치며 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하였다.

또한 충북 음성군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꽃동네로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등 재직기간 내내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기부 등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 왔다.

김원화 회장은 “교육장님은 항상 밝은 표정으로 우리 아이들을 대해 주시고 관심도 많이 가져주신다. 평소에도 꾸준히 기부를 해 주셨는데 이번 기부금도 장애학생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순호 교육장은 “공직 생활을 정리하며 교육현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준비하고 있었다. 장애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늘 밝은 모습으로 교육받기를 바란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