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예천
경북도립대학교, 2024년 솔개뜰 인성캠프 개최재학생의 인성함양 및 비전·목표 설정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북도립대학교(총장 김상동)는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재학생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청송 소노벨에서 「2024년 경북도립대학교 솔개뜰 인성캠프』를 실시했다.

▲재학생의 인성함양 및 비전·목표 설정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국제i저널

이번 인성캠프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과 소통 능력 배양을 위해‘나를 찾아가는 여행 MBTI’,‘대학적응 및 진로발달검사’,‘대학생활 활용하기’,‘학교&조직 생활 매너 교육’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신입생과 재학생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였다”라며 “앞으로 이러한 행사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상동 총장은“이번 인성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비전을 설정하고 실현해 나아가는 학창생활이 되었으면 한다”라며“학생들의 행복한 대학생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북도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솔개뜰 아카데미, 진로비전 특강, 평생지도교수제, 듀얼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미래 비전과 취업역량 배양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