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덕
영덕교육지원청 도서관의 날·도서관주간에는 영덕도서관과 추억쌓기!추억 소환 이벤트, 도서관 BINGO!, 도서 대출 이벤트, 전시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영덕도서관(관장 안상기)은 제60회 도서관주간(4. 12.~18.)과 제2회 도서관의 날(4. 12.)을 맞아 올해의 슬로건인‘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을 주제로 지역 주민들의 독서를 권장하고 도서관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추억 소환 이벤트, 도서관 BINGO!, 도서 대출 이벤트, 전시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국제i저널

영덕도서관은 12일부터 18일까지 <영덕도서관 추억 소환 이벤트 ‘그 해, 영덕은’>과 지난 해 가장 많이 대출 된 도서와 한번도 대출되지 못한 도서를 전시하는 <내가 좋아하는 책 VS 내게 필요한 책>, 도서 대출 이벤트 <대출하고, 선물뽑고>, <연체 해방, 책은 두배로>, 초등학생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독서를 할 수 있는 <도서관 BINGO!>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영덕도서관 이은영 주무관은 “이번 도서관의 날·도서관주간을 맞아 지역주민들이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것에 도움이 되고 도서관을 좀 더 친숙한 공간으로 인식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