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안동
한국문화테마파크, 글로벌 어린이 직업 체험세계 최고의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 행사 열려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안동시 도산면에 위치한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 글로벌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 행사가 4월 20~21일과 4월 27~28일 개최된다.

▲ 글로벌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 행사 ⓒ국제i저널

‘키자니아’는 전 세계 1억 명의 어린이들이 경험한 세계 최고의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로, 찾아가는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운영 예정인 체험관은 ▲119 구급센터 ▲경찰서 ▲수술실 ▲승무원 교육센터 ▲마술학교 총 5가지이다.

키자니아 체험관 이용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만 접수할 수 있으며, 어린이 1명당 3가지 직업 체험이 가능하다. 행사는 오전 9시 20분부터 17시 40분까지 운영한다.

같은 기간 테마파크에서는 ‘도산난장’ 행사가 열려, ▲조선시대 캐릭터 9명의 퍼레이드와 더불어 오후 2시에 열리는 ▲조선 마술사 공연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엄마 까투리 상영극장 ▲키다리 풍선 아저씨 ▲푸드트럭도 운영해 행사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테마파크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경험을 선물해 줄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자니아 GO!’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테마파크 누리집(www.andong.go.kr/theme)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ctp_and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