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학교폭력 『UP SEcure GO,“없애고” 』 등굣길 캠페인 개최

[국제i저널=김천 김도희기자]김천경찰서(서장 정은식)에서는 신학기 학기초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2014. 4. 11 관내 김천중앙중학교에서 김천경찰서장(서장 정은식), 김천교육장(서한영) 및 중앙중학교 교장(송성근) 및 교사, 학부모등이 참여하는 등굣길 “학교폭력 『UP SEcure GO』 자기약속 서명” 캠페인을 개최 하였습니다.

이날 캠페인의 제목은 『UP SEcure GO』로 이는 김천경찰서 아동청소년계에서 2014년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내건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없애고의 뜻은 학교폭력 요인은 하늘로 날려 보내고(UP)학생들의 자정의지를 고취, 안전한 학교(SEcure) 만들기에 스스로 나설 수 있는 분위기를 형성, 학교가 꿈을 향해 나아가는(GO) 터전이 되도록 하고자 하는 뜻의 합성어입니다.

이날 캠페인은 지난 3.31 관내 아포중학교에서 실시한 풍선날려보내기 퍼포먼스의 2탄 형태로 김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서 기획해 관내 전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날 퍼포먼스에 참여한 학생과 교사들은 학교폭력예방교육과 더불어 경찰, 학생, 교사와 함께하는 알찬 행사로 인해 학교폭력 자정의지가 배가 될것으로 예상되며,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 하였습니다.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