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청도
청도반시축제 &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한국코미디의 메카! 씨없는 감, 청도반시의 고장!
  • 취재: 이순호, 이보슬
  • 승인 2016.10.17 12:50
  • 댓글 0

[국제i저널 = 경북 이순호, 이보슬 기자] 청도군은 6일 청도야외공연장에서 ‘군청 별빛소나타’를 시작으로 2016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청도반시축제를 개막했다.

개막식 축하공연인 옹알스, 코믹뮤직컬 넌센스, 그랜드코믹매직쇼 및 호주, 캐나다, 일본 3개국에서 초청한 해외코미디팀의 공연은 주말 기간 전석 매진행진으로 이어졌다.

▲청도반시축제 &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국제i저널


청도군은 한국 코미디문화의 메카, 씨 없는 감! 떫은감의 전국 최대 감생산지이다. 경북 청도에서 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청도반시축제가 성대하게 펼쳐지면서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은 주홍빛으로 물든 청도의 가을풍경과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경험하며 청도에서의 소중한 가을을 경험했다.

축제는 '청도와서 웃자‘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의 주홍빛 이야기'란 주제로 청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청도반시축제가 웃음꽃 한가득,청도반시 한가득 담은 흥겹고 재미있는 공연과 이색적인 볼거리,그리고 다양한 체험과 판매·시식 프로그램이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이색적인 청도반시 테이너부스를 설치하여 관람객에게 축제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라운지를 제공 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축제는 국내·외 언론매체의 뜨거운 관심으로 관광청도의 브랜드 가치를 크게 높이는 한편 새로운 문화콘텐츠가 있는 관광축제로 발돋움한 계기가 되었으며, 문화 관광영역의 지속적인 확충이 청도군의 지역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하였다.

취재: 이순호, 이보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 이순호, 이보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