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양
영양군, 미국 투산시 국제교류방문단 환영 행사 개최양국의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 국제교류방문단 환영 행사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함일규 기자] 지난 18일 영양군청 소회의실에서는 투산시 국제교류방문단 셰퍼드 중학교 학생들의 영양군 방문을 환영하는 행사가 개최되었다.

부군수는 환영사를 통하여 투산시 교류단의 영양군 방문을 환영하며 양국의 학생들이 상호 방문을 통하여 서로의 문화를 체험하고 많은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했다.

인솔자로 함께 방문한 투산 교육청 관계자 및 교사들에게는 본 프로그램을 통하여 양국의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자고 당부했다.

셰퍼드 중학교 일사 빌딩스 선생님은 환영사에 답하여 본인을 비롯한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영양에 초대해주시고 환영해주신 데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번 국제교류 행사는 지난 2015년 1월 영양군과 투산교육청 간 국제교류협약을 체결한 이래 네 번째 이어지는 행사이다.

지난 1월 영양군 학생들의 투산시 어학연수에 이은 셰퍼드 중학교 학생들의 영양군 방문이다.

국제교류방문단은 지난 15일 인천공항을 통하여 입국하여 6월 23일까지 영양군에 체류하면서 한국의 생활문화를 접할 계획이다.

관내 문화관광투어를 통하여 영양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전통문화를 체험한 후 24일 서울로 이동하여 4박 5일 동안 서울과 경기도의 주요관광지를 견학하고 6월 28일 투산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함일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일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