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제5회 달성군 실버한마음 큰잔치』성료지난 18일 화원 사문진 야외공연장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지난 18일 화원 사문진 야외공연장에서 최재훈 달성군수, 서도원 달성군의회 의장, 윤영현 대한노인회 달성군지회장, 지역 어르신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달성군 실버한마음 큰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5회 달성군 실버한마음 큰잔치』성료ⓒ국제i저널

코로나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경로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공감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여건을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

경로당 칼림바 연주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에서는 모범어르신 표창, 최재훈 군수를 비롯한 초청 내빈들의 축사, 퍼포먼스가 이어졌으며 2부 행사로 고무신 던지기 등 체육경기와 읍면별 어르신들의 장기자랑, 초대가수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맑은 날씨에 오랜만에 야외에 나와 체육경기에도 참가하고 여럿이 모여 맛있는 음식도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다.”소감을 전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이번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대한노인회 달성군지회 임원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달성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어르신들을 잘 모시는 군수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